청소년

2022년 교사피정
  • 작성일2022/05/03 07:49
  • 조회 321
2022년 교사피정
 
주제 : 그리스도는 살아계십니다
강사 : 정경륜 대건안드레아 신부/광주대교구
일시 : 2022423() ~424()
장소 : 배론 은총의 성모마리아 기도학교

2022년 교사피정은 광주대교구 정경륜 대건안드레아 신부님과 그리스도는 살아계십니다를 주제로 보노보노 신부님과 함께 하는 음악피정” 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각자의 리즈시절을 기억해보며 젊음에 대해 나누는 그룹 나눔을 시작으로 그리스도는 살아계 3장과 4장에 대한 강의와 묵상과 나눔이 이어졌습니다.
피정 전 신청한 각자에게 위로와 힘을 주는 노래를 듣는 시간도 함께 했습니다. 다양한 노래를 듣고 부르며 주님 안에 기쁨과 감동이 커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아가페 시간에는 각 조에서 신청한 노래와 함께 각자의 삶을 진솔하게 나누며 서로에게 큰 울림이 되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주일 복음과 함께 한 호흡기도는 김정하 야누아리오 청소년국장신부님께서 지도해주셨고, 마지막 강의에서 보노보노 신부님의 삶을 노래와 함께 진솔하게 나누어 주셔서 우리 모두에게 큰 감동과 힘이 되었습니다파견미사는 봉산동 구회륜 대건 안드레아 신부님도 함께 오셔서 공동집전해주셨습니다.  
 
충만한 음악과 삶을 나눈 피정이 선생님들의 신앙 여정에 힘과 위로가 되었기를 믿으며,  참가하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를 지원해주신 본당 신부님,수녀님께도 감사드립니다.봉사해주신 교안연구팀의 글라라선생님, 율동팀의 루치아 선생님도 감사드립니다. 
원주교구 교리교사들을 위해 모든 것을 아낌없이 나누어주신 광주대교구 정경륜 대건안드레아 (보노보노)신부님께도 감사드립니다.

2차 교사학교(5/15)에서 만나요~